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해리포터 말포이와 론 ]

안녕하세요! 라빈입니다 ㅎㅎ
완전 오랜만에 돌아오게 되었어유 ^^!!

전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매일 집에서

이불밖은 위험해 생활중이에오 ㅋㅋㅋㅋㅋㅋ

왓챠 한달 무료까지 끊고 이불과

점점 한몸이 되어가는 중입 아니 되었습니다

 

 

왓챠 무료되고 나서 제일 보고 싶었던게 해리포터였어서

왓챠무료하자마자 해리포터만 정주행 쪠끼롸웃 

(사실 해리포터보려고 왓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한번 좀 보다 만 적이 있긴 있었지만 

완전 옛날에 본거라 생각도 안나고 해서

거의 처음본거처럼 봤는데 . . . .

.

.

진짜 이걸 지금 본
내가 바보멍청이똥깨해삼말미잘..

아니 진짜진짜진짜진짜 재밌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특유의 해리포터 분위기..?라고 해야하나

그 특유의 느낌 ..? 쨋든 그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

지금이라도 해리포터의 매력을 알았으니
정말 다행인 거 같아오 ..

(보다보면 가끔 쟤네는 저 나이에도 열심히 사는데 

난 왜 이러고 있나 하면서 현타가 완전히 뽝 올 때가
가끔 있음 ..ㅎ)

그리고 저는 .. 론과 말포이한테 내 모든 걸 바치겠다 다짐 .

진짜 완전히 입덕했어유 매일 그들 생각만 합니다 .. ㅠㅠㅠㅠ

론과 말포이는 확실히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이지만

둘 다 좋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또 여기저기서 말포이와 론 사진을 수집해왓스요

다들 저장준비 ! 악!!!!!!!!!!!!!!!!!!!!!!!!!!!!!!!

 

 

먼저 우리 먹는 걸 좋아하는 귀욤둥이 론!

요 사진은 워낙 유명해서 론의 팬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론 사진..
 
폰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들!

 

 

 

여기까지 론의 뽀시래기 시절 ,, 

 

 

 

훌쩍 커버린 론 ㅠㅠㅠ 내사랑 론 ㅠㅠㅠㅠ 커도 귀여워 ,,,
아 이 사진 진짜 ㄹㅈㄷ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론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

큰 론의 사진은 별로 없네요...ㅠㅠ

 

 

고럼 바로 우리 예민보스 왕자님 말포이 갑니다!!

 

금발이 아주 잘 어울리는 말포이! 

 

 

 

요것들은 제가 뽑은 남친짤 ㅋㅋㅋㅋ!!!! 진짜 말포이 너.. 이런식으로 하면 우주정복밖에 못해 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도 ㄹㅈㄷ진짜 ㄹㅈㄷ

 

 

 

난 약간이지만 이 둘의 사랑도 약간은 희망있다고 생각하며 봣으나 ,,,,,,,,,,,,,,,,,,,,,,,,,,,,,,,,,,,,,

 

 

 

마지막은 뽀시래기 말포이 !!

 

여기까지 이상 해리포터 신입 덕후 라빈이였습니다ㅋㅋㅋ

많이는 없지만 해리포터 덕후로서 사진들을 많이

소장하고 있는 거만으로도 사실 기쁘다고 생각하기에

요로코롬 사진을 공유해봅미당!!

 

 

 

고롬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