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애니 음식 모음 ]


안녕하세용 라빈입니다 (∗❛⌄❛∗)ᕗ
여러분 지브리나 애니 많이들 좋아하시나용??


저는 애니를 엄청 좋아해요(⁎˃ᆺ˂)♥
귀엽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이나
각각 다른 분위기로 꾸며진 배경들을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거 같아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애니에 나오는 음식들 !!!!
이거에 전 진짜 환장합니드아 ㅠㅠㅠㅠ
너무 맛있어보이고 진짜 윤기좔좔하면서
진짜 맛있게 잘 표현하는 거 같아요 ( ˃̣̣̥ω˂̣̣̥ )


그래서 사진들도 꾸준히 수집해왔었는데요
많기도 하고 혼자 간직하기엔
너무 아까운 사진들이라 요번에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저장준비 !
악 !!!!!!!!!!!!!!!!!!!!!!!!!!!!!


먼저 도시락 모음 (◍•ᴗ•◍)


그 다음은 고기 ٩(*❛⊰❛)ʓ


요번엔 튀김들 (돈까스 많음 주의 ಠ‿↼)

튀김이 좀 많죠 ㅋㅋㅋㅋㅋ 제가 돈까스를 아주아주아주아주많이 좋아하거등요....( ˃̶͈ᴗ˂̶͈ )


이젠 가정식 같은 느낌의 음식들 ..?

꼽 낀 초밥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류 ◝(⁰▿⁰)◜

면류는 별로 없네용. ..ㅠ


대망의 디저트들!!!!!!!!!!! ε=ε=(ง ˃̶͈̀ᗨ˂̶͈́)۶

 


자 이렇게 제 사진들은 끝이에오
많은 줄 알았는데 별로 없네유 ...
앞으로도 꾸준히 수집하갔슴다 ᕕ( ⁰ ▽ ⁰ )ᕗ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새우 ୧( “̮ )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