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영미네 곱창 ]


ㅎㅇㅎㅇ~i'm 라빈 ❐‿❑
오늘은 반말모드로 한번 포스팅 해볼거임 ᐕ
오늘은 동대문 곱창 골목에 있는
내 최최최애 개꿀맛jmt 막창집을 소개하려구 함!
아 여기 진짜 아끼는데라 친구들한테도 말 안해준건데
그래도 이렇게 맛있는 곳을 나만 알고 있는건
죄니까 . (어차피 사람들이 내 글 보지도 않고.,(・´з`・) ..ㅎ

쨋든 내가 진짜 완전 좋아하는 막창집이 있음 (´∀`)b
한 두달째 가야지가야지했다가 오늘 그냥 옆에 이마트에도 들릴 일 있어서 확 가버림 ㅎㅎ♪~ ᕕ( ᐛ )ᕗ


아 깜박하고 표지를 안찍었네 ...
그래듀 영미네 곱창은 딱 보임 진짜 그냥 가면 딱 보여유!
흰색간판에 큰 검은글씨로 영미네 곱창이라고 써져있음
그리고 들어오면 방도 있고 앉아서 먹는 곳도 있음!

메뉴는 요렇게 !!
솔직히 여기는 곱창보단 다들 막창 먹으러 옴 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막창 맛집 ㅠ ⁼̴̤̆◡̶͂⁼̴̤̆
저번에 야채곱창인가 순대야채곱창 먹었었는데 맛있었지만 막창 못이기는듯 그리고 나랑 같이간 사람들 다들 쫌 매워함
쨌든 여길가면 뭐다????

막창이다~~~(♡´౪`♡)
개인적으로 양념보단 소금구이파!!
진짜 여기 별로 잡내?도 안나고 양도 은근 많구 질도 좋은 듯
뭐랄까 그 막창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 눈물 흘릴 그런 맛 .
약간 여기 막창이 내 삶의 이유임 진짜죽고싶다는 생각들 때
죽으면 여기 막창 못먹는다 생각하면
죽고싶다는 생각 완치에 효과적임! ಠ‿↼

그리고 주문하면 구워서 주셔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음
우린 더 뜨겁게 먹으려고 불 쬐끔 켜놓고 먹음!

이런 돌판 위에 은박지 깔아서 주시는거라
불 켜놓고 먹어도 되고 좋으믐

양념두 같이시키면 이렇게 반반으루 나온다 ㅎㅎ
양념도 맛있음 많이 맵지두 달지두 않고 그냥 딱 적당히 좋은 양념맛!! 아 양념은 양념 좀 졸여서 먹으면 진짜 개맛있음
그리고 소금,양념 둘다 야채,떡도 있음!!
양파두 맛있고 떡도 맛있으어 당근도 맛있어 그냥 다맛있어
그냥 여기서 파는거 다 맛있어 (*^-‘) 乃

원래는 곱창 먹고 여기 영미네 곱창 앞에 있는
할아버지 손칼국수까지 먹어야 코스 완성인데 오늘은
왠지 너무 배불러서 칼국수집은 못감 ㅠㅠㅠㅠ (´༎ຶོρ༎ຶོ`)
여기 가시는 분들은 꼭 할아버지 손칼국수도
드셔보세요 ㅠㅠㅠㅠㅠ 거기 제 최애칼국수집임니더ㅠㅠ

이상 영미네 곱창 찐팬의 영업을 마치겠읍니다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 . 진짜 꼭 ಠoಠ


영미네 곱창: 서울 중구 마장로9길 38
오픈시간 : 11시-6시
(매달 넷째주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