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올리브영 세일기간 마지막날 [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 ]

안녕하세요 야러분 ~~ 라빈입니다 o((*^▽^*))o
오늘은 엄마랑 잠깐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올리브영을 들렸는데 세일기간 마지막 날이라는
얘기 듣고 폭풍 쇼핑을 하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ㅅ

그래서 전 평소에 쿠션을 사려했던지라 쿠션라인을
보다가 투포쿠스쿨 쿠션도 22000원 대로 세일 중이였고
지베르니 쿠션도 25000원 대에 세일중이여서 둘 중
고민을 엄청 많이한 끝에 지베르니 쿠션을 샀어요 !

일단 지베르니 자체가 파운데이션이나 그런 쪽에서
피부 표현이 이쁘게 된다고 유명하기 때문에
지베르니를 엄청 기대를 하고 샀답니다!

저는 쿠션 리필까지 지금
올리브영 할인가로 25400원에 구매했어요 !!
정말 박스 색깔부터 케이스색깔까지
다 너무 영롱하고 고급지고 이쁜 거 같아요 ...

이런 영롱한 상자에 담겨 있어서 더 뭔가 기대력 상승 ㅋㅅㅋㅅㅋ
진짜 케이스가 너무 고급지고 이쁜 거 같아요 핑크색이고 살짝 금색거울...? 그런 느낌인데 진짜 고급져보이고 이뻐요 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리필까지 이가격이면 진짜 잘 산거라고 봅니다
저는 21호로 샀습니당
안을 열어보면 이런 느낌 !!
딱봐도 엄청 촉촉해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1호로 구매를 했고 저는 악건성이기에 지베르니
밀착 커버 매트 말고 그냥 요걸로 구매를 했어요!
이 쿠션 리뷰 중에 가을,겨울 쓰기 좋은 쿠션이라
해서 사서 발라봤는데 악건성인 저에게는
정말 딱 좋은 쿠션인거 같아요~

바르자마자 촉촉한게 느껴졌고 일단 제일 좋은거는
정말 지베르니 쿠션인 만큼 피부 표현이
엄청 이쁘게 된다는 점 ╰(✧∇✧)╯
그냥 막 두드렸는데도 피부가 정말 촉촉하면서도
심하게 광나지도 않고 화사해지면서 진짜
되게 이쁘게 표현이 되더라구요!
요런 쿠션 처음이에요 저 ...... ε=(。♡ˇд ˇ♡。)
커버력도 딱 적당하게 있고
앞으로 잘 애용할 거 같은 쿠션 ʸ(ᴖ́◡ु⚈᷉)♡⃛

빨ㄹㅣ 이쿠션으로 화장하고 놀러가고 싶ㄷr .... ㅎ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