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

안녕하세요 !
요즘 집에만 있느라 계속 넷플릭스 생활 중 O(≧▽≦)O

그러다가 몇일전 새벽에 넷플릭스에서
뭘 보다 잘까 하다가 진짜진짜 유명한
'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를
보게 되었는데요 ! 그 새벽 이후로 시간만 나면
그 영화를 또보고 또보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ㅅㅋㅅ

제가 엄청 영화광이여서 이 영화를 옛날부터
추천을 많이 받았었거든요 근데 뭔가
제목도 살짝 음? 이고 뭔가 왠지 모르게
어두침침.,,?한 이야기일거같아서 안봤었는데
진짜 이렇게 생각한 내가 바보 ,,
이런 띵작을 지금에서야 알아버렸다니 ,, ಥ_ಥ

일단 내용 자체도 너무 재밌고 좋았고
감성이 진짜 딱 하이틴감성답게 엄청 따뜻했고
배경도 살짝 보면 힐링되는? 이런 분위기에
전 이 영화에 또 빠져버리게 된 거 같습니다 ㅋㅋㅅㅋ
캐릭터들도 다 각자 개성넘치고 재밌었구요 !

이 영화 전 오늘밤에 또 보고 잘구에요 ㅋㅋㅎㅋㅎㅎ
보다보면 그런 좀 썸.,,? 성숙하진 않지만 그래도 너무 애같지 않은 그런 딱 적당하고 따뜻한 느낌의 사랑에 제가 설레서
밤에 기분 좋게 잠에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꼭 보시길 바래요 ,,, 이거 보고나서
때껄룩 팝송 들으면서 잘려고 눈 감으면 이미
난 상상속의 미드 여주 ㅋㅋㅋㅋㅅㅋㅅㅋ큐큐ㅠㅋ큨

둘다 너무 따뜻 ,, ʸ(ᴖ́◡ु⚈᷉)♡⃛
이렇게 둘이 마주보면서 웃는 장면들을 좋아해요
진짜 분위기 너무 좋음 감성 하이틴 감성 짱 좋아 젤조아
이때부터 개인적으로 설레고 힐링되고 이때부터 내 감정들 시작 ,,
후 알러뷰 베이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