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열정의 무대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영화들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영화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
바로 '열정의 무대' 라는 영화인데요!
최근에 넷플릭스에 올라오면서 점점
인기를 타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약간 나만 알고 싶은 영화? .. ㅋㅋㅋㅋㅋ였는데 ㅠㅠㅠ

발레를 주제로 한 영화로
주인공들이 최고의 발레학교(?)에
입학해 발레로 자신의 인생을 빛내며
성장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저는 이 영화를 학교에서 보고 너무 인상깊어서
집에 와서 또 다운받아서 봤어요 ㅋㅋㅋㅋ
요즘도 뭔가 너무 노력없이 살아가고 있는거 같을 때
이 영화를 자주 본답니다٩(๑˃̵ᴗ˂̵)و

저는 이 영화가 더 끌렸던 이유는 다 배우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 다들 한명한명 다 개성있는 캐릭터들이였고
각자의 스토리가 있어서 배우들 보는 재미도 있고
그 옛날의 그 감성과 노력하며 성장하는 스토리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그리고 중간중간에 나오는 발레나
춤 보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그냥 다 완벽한 ,,,, ⁽(◍˃̵͈̑ᴗ˂̵͈̑)⁽

특히 저는 에바 라는 인물을 굉장히 좋아했는데요!
전 에바가 하늘색 후리스에 보라색바지입고
발레슈즈로 담배불 끄는 장면을 되게 좋아해요 ㅋㅋㅋㅋ
그 사진을 찾고 싶은데 혹시 갖고 계신분 잇나요 ㅠㅠㅠㅠ?
에바는 자존심도 쎄고 성격도 화끈해서 처음부터
선생님과의 마찰이 좀 있긴 하지만 은근히 따뜻하고
남들 안보이게 누구보다 노력하는 에바의 모습에
결국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매력있는 캐릭터 인거 같아요!
딱 볼매의 정석 !!! 그리고 너무 이뻐요 ,,,
제일 예뻐 ,,♡٩(๑ö⊿ö๑)۶♡

 

그리고 모린 이라는 캐릭터도 굉장히 흥미로웠던 거 같아요!
발레를 너무 잘하지만 자신이 원하는게 아닌 ,,,
그런 큰 갈등을 겪었던 캐릭터였는데요!
특히나 저는 먹었던 피자를 토해내는 장면이 정말
인상 깊었답니다 ,,, \(^ω^\)
그리고 일단 너무 이쁘다는 점 ,,, (´ ▽`).。o♡

이 사진보면 처피뱅하고 싶어짐

 

저만 알고 싶었으나 인기가 많아지는 이 영화 ,,,
많아지는김에 떡상해버려라 그냥 ,, ! ,,,,!

이 영화 진짜 강추입니다 여러분덜 진짜루요
제 인생 영화거든요 이영활 보고 한 3개월동안은
발레리나가 꿈이였어요 저 ,,, ㅋ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

여러분 그리고 이거 절대로 더빙으로 보지마시고
한글자막 하셔서 영어 원작으로 보세요!! 꼭이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