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 젠데이아 콜먼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저의 빼이보릿 인물은 젠데이아 콜먼 입니다!

저는 주로 젠다야라고 부르는데 정확한 이름은 젠데이아 콜먼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ㅅ

 

저는 젠다야를 스파이더맨 홈커밍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저는 젠다야 캐릭터 자체가 독특하면서도 가식적이지 않고 솔직한? 면이 있어서 젠다야 보는 재미로

스파이더맨 몇번 더 보고 그랬었는데 학교에서 위대한 쇼맨을 보다가 완전히 푹 빠지고 말았답니다

젠다야는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에서도 정말 많은 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젠다야의 일상과 성격도 엄청엄청 매력이 넘친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매력철철 젠다야 사진을 좀 몇개 가져와봤어요 !

 

 

 

 

젠데야는 강아지도 엄청 좋아하는 거 같더라구요 이 사진들의 따뜻한 느낌을 엄청 좋아해요 !

 

 

젠다야는 키도 크고 이목구비도 뚜렷해서 이렇게 모델로도 활동한 사진이 많더라구요

정말 심장을 울리는 사진들 ㅠㅠㅠ

역시 모든 사람들은 본업할 때가 제일 멋있는 거 같아요

제 뻬이보릿들 입니당 ㅠㅜ

 

 

진짜 '일상이 화보' 라는 말의 정석인 사진들  ,,

 

이 사진 정말 유쾌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ㅅ

 

최근에 화제가 됬던 젠다야의 현실 여친룩!

저는 원래 숏패딩이나 후드집업 후리스를 좋아하는데 이사진 보고

코트에 뽝 꽃혔답니다 ㅎㅅㅎㅋㅋㅋㅅ 코트 너무 사고 싶어요 ㅠㅠㅠㅠ

 

저는 젠다야의 뽀글뽀글한 파마머리와 구릿빛 피부를 엄청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젠다야같은 뽀글 머리를 갖기 위해 머리 감자마자 머리를 8갈래로 땋아서

뽀글머리를 하고 돌아다닌 적도 많답니다 ㅎㅎㅎㅅㅅㅎㅅㅎ 그리고

기회만 있으면 피부를 좀 태우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ㅅㅋㅅㅋㅅ 쨋든 이상으로

저의 빼이보릿 배우인 젠다야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사진: 젠다야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등